알림마당
주소복사
작성자 제목 등록일
관리자 안산인재육성재단, 안산도시공사 임직원으로부터 인재육성을 위한 기부금 1천5백만원 기탁받아 2022-01-04 13:27:49


(재)안산인재육성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은 4일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 임·직원들로부터 관내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사업 기부금 1천500만 원을 기탁받았다. 

이날 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윤화섭 시장과 김봉식 (재)안산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기부금은 안산도시공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500만 원과 서영삼 사장 등 임원진이 기부한 1천만 원으로 마련됐다. 

안산도시공사는 시의 공공시설 운영 및 관리, 택지 개발, 산업단지 조성, 임대주택 건설 등을 통해 시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공기업으로, 작년에도1천만 원을 안산인재 육성을 위해 기부한바 있다. 

서영삼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인재육성을 위해 기부금을 기탁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는 사업들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north